참여형 워크숍
Action based Workshop
Action based Workshop은 회사의 브랜드를 확립하는 과정에 주요 임직원을 참여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교육 과 컨설팅의 교차 진행을 통해 컨설팅의 전문성과 직원의 내재화라는 두 가지 효과를 모두를 가져갈 수 있으며, 우리의 이야기가 담긴 우리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참여형 교육과 브랜드 컨설팅의 드라마틱한 결합
일반 기업
참여형 브랜드 컨설팅
스타트업
참여형 브랜드 솔루션
공공 기업
참여형 브랜드 솔루션
생존 가능한 기업으로의 성장을 지원하는
스타트업 브랜드 컨설팅
스타트업 및 1인 기업이 가지고 있는 경험 부족, 비효율, 경영마인드 부재 등의 한계를 전문가들의 컨설팅, 멘토링,코칭을 통해 생존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시키는 것이 목적 입니다. 학습, 코칭, 멘토링, 네트워킹 등 다방면의 경영적지원이 제공 되는 스타트업 만을 위한 브랜드 컨설팅 입니다.
교육 목적
전략 및 마케팅 진단과 브랜드 컨설팅을 수행 합니다.
경영자에 대한 경영 멘토링과 코칭을 통해 경영 문제의 솔루션을 찾습니다.
수행 기업에 대한 높은 수준의 컨설팅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기대 효과
경영/마케팅 역량을 향상하여 문제를 찾아 낼 수 있는 능력 함양합니다.
해당기업의 실질적인 최우선 경영 선결과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원금 예산 내에서 최적화된 마케팅 예산 운용 계획을 세웁니다.
BI MAP을 통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계획을 세웁니다.
현실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크 형성으로 사업 기회 포착할 수 있습니다.
23년간 구축한 클라이언트 네트워크에 수진 기업 연결을 지원합니다.
교육 대상
스타트업 및 소상공 경영자
스타트업 지원 사업을 주관하는 공공/민간 기관 소속 기업
교육 과정명 : 스타트업 브랜드 컨설팅
난이도 : ★★★★☆
스타트업 브랜드 컨설팅 모델

사례 연구
IMA 스타트업 브랜드 컨설팅
이번 컨설팅은 제품에 대한 소개 및 분석에서 시작하여 시장분석, 경쟁사 분석, 유사제품 그리고 상품이 나아갈 방향과 가능성까지 제품을 중심으로 체계적인 검토가 이루어졌습니다. 특히, 제품에대한 다양한 시각에서의 분석 뿐만 아니라 그 분석을 토대로 방향을 잡아 나가는 고민을 함께 했던부분이 가장 중요한 핵심입니다.
개발 및 판매를 진행하며 회사에서 놓치고 지나칠 수 있는 부분, 제품의 객관성을 자칫 혼동할 수 있는 부분을 인지하는 작업들이 함께 되었습니다.

IMA 마케팅 & 경영 혁신 전략 컨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