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브랜드 컨설팅 | edu-ce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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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형 워크숍

Action based Workshop

Action based Workshop은 회사의 브랜드를 확립하는 과정에 주요 임직원을 참여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교육과 컨설팅의 교차 진행을 통해 컨설팅의 전문성과 직원의 내재화라는 두 가지 효과를 모두를 가져갈 수 있으며, 우리의 이야기가 담긴 우리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참여형 교육과 브랜드 컨설팅의 드라마틱한 결합
일반 기업
참여형 브랜드 컨설팅
스타트업
참여형 브랜드 솔루션
공공 기업
참여형 브랜드 솔루션 
스타트업 브랜드 컨설

생존 가능한 기업으로의 성장을 지원하는

스타트업 브랜드 컨설팅
스타트업 및 1인 기업이 가지고 있는 경험 부족, 비효율, 경영마인드 부재 등의 한계를 전문가들의 컨설팅, 멘토링,코칭을 통해 생존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시키는 것이 목적 입니다. 학습, 코칭, 멘토링, 네트워킹 등 다방면의 경영적지원이 제공 되는 스타트업 만을 위한 브랜드 컨설팅 입니다. 

교육 목적

전략 및 마케팅 진단과 브랜드 컨설팅을 수행 합니다.
경영자에 대한 경영 멘토링과 코칭을 통해 경영 문제의 솔루션을 찾습니다.
수행 기업에 대한 높은 수준의 컨설팅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기대 효과

경영/마케팅 역량을 향상하여 문제를 찾아 낼 수 있는 능력 함양합니다.
해당기업의 실질적인 최우선 경영 선결과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원금 예산 내에서 최적화된 마케팅 예산 운용 계획을 세웁니다.
BI MAP을 통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계획을 세웁니다.
현실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크 형성으로 사업 기회 포착할 수 있습니다.
23년간 구축한 클라이언트 네트워크에 수진 기업 연결을 지원합니다.

 

교육 대상

스타트업 및 소상공 경영자
스타트업 지원 사업을 주관하는 공공/민간 기관 소속 기업

교육 과정명 : 스타트업 브랜드 컨설팅

난이도 : ★★★★☆

스타트업 브랜드 컨설팅 모델​

사례 연구

IMA 스타트업 브랜드 컨설팅​

 

이번 컨설팅은 제품에 대한 소개 및 분석에서 시작하여 시장분석, 경쟁사 분석, 유사제품 그리고 상품이 나아갈 방향과 가능성까지 제품을 중심으로 체계적인 검토가 이루어졌습니다. 특히, 제품에대한 다양한 시각에서의 분석 뿐만 아니라 그 분석을 토대로 방향을 잡아 나가는 고민을 함께 했던부분이 가장 중요한 핵심입니다.

 

개발 및 판매를 진행하며 회사에서 놓치고 지나칠 수 있는 부분, 제품의 객관성을 자칫 혼동할 수 있는 부분을 인지하는 작업들이 함께 되었습니다.

IMA 마케팅 & 경영 혁신 전략 컨설

“10점 만점이라면 10점을 다 주어도아깝지 않을 만큼 단 일분의 시간도 아깝지 않은 컨설팅이었습니다.실제로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주변 인프라와 네트워크를지원해 주셨던 부분이 가장 좋았습니다.”

 

1인 창조기업 IMA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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