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브랜드 네트워킹 | edu-center
top of page

참여형 워크숍

Action based Workshop

Action based Workshop은 회사의 브랜드를 확립하는 과정에 주요 임직원을 참여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교육과 컨설팅의 교차 진행을 통해 컨설팅의 전문성과 직원의 내재화라는 두 가지 효과를 모두를 가져갈 수 있으며, 우리의 이야기가 담긴 우리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참여형 교육과 브랜드 컨설팅의 드라마틱한 결합
일반 기업
참여형 브랜드 컨설팅
스타트업
참여형 브랜드 솔루션
공공 기업
참여형 브랜드 솔루션 
참여형 브랜드 컨설팅 아이덴티티

모이면 힘이 되는 Power Up 멘토링 솔루션

스타트업 브랜드 네트워킹
메타스타트업 브랜드 네트워킹의 목적은 전문가 ↔ 스타트업, 스타트업 ↔ 스타트업의 상호간 네트워크를 통해 지속성장을 지원함에 있습니다. 사업 아이템 점검 부터 경영 마인드 배양까지 포괄하는 교육과 대기업 전문가 멘토들의현실적인 피드백과 다양한 네트워킹의 기회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교육 목적

스타트업에 맞춤화 된 경영의 기본에 대해 배웁니다.
사업 아이템을 재점검 하고 이를 전문가가 코칭 해줍니다.
상호간, 대기업간 네트워킹 기회를 갖습니다.

 

 

기대 효과

경영/마케팅 역량을 향상하여 문제를 찾아 낼 수 있는 능력 함양합니다.
브랜드, 회계, 마케팅 등 경영에 대한 기초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투자게임을 통해 기업의 수준을 낱낱이 진단 해볼 수 있습니다.
현직 대기업 마케터 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조언을 들을 수 있습니다.
상호 네트워크 시간을 통해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교육 대상

스타트업 및 소상공 경영자
스타트업 지원 사업을 주관하
는 공공/민간 기관 소속 기업

교육 과정명 : 스타트업 브랜드 네트워킹

교육 기간 : 3일

난이도 : ★★★★☆

스타트업 브랜드 네트워킹 프로세스

네트워킹 준비

특강

워크숍 / 조작업

조 발표

전문가 피드백

네트워킹

사례 연구

경기콘텐츠진흥원 파워업 워크숍​

 

스타트업 브랜드 네트워킹은 워크숍, 행사, 이벤트 등 다양한 형태로 운영 될 수 있습니다. 그 중
경기콘텐츠진흥원 주관의 파워업 워크숍은 2박3일간 진행된 스타트업 교육과 네트워킹이 혼합 된
일정으로 운영 되었습니다.

스타트업 파워업 워크숍

 

스타트업이 가지고 있는 한계를 사업에 대한 전략적 접근을 통해 극복하고 경영요소를 프로젝트
형식으로 수행함으로써 실행력을 높이는 반면, 경영자로서의 마인드에 대해 들어봅니다.
특히, 대기업에 재직중인 분야별 마케팅 전문가 10여명과 함께 하는 네트워킹 활동을 통해 시장과
경영자로서의 위치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이후 전문가가 멘토로써 참여하는 모의투자를 선행해봄으로써 회사 비즈니스 전반에 대한 경영
진단과 경영자로서의 Skill과 Tool을 배우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멘토링 & 네트워킹

전체 만족도 4.77

강의 만족도 4.84

참가 추천 4.8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