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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형 워크숍

Action based Workshop

Action based Workshop은 회사의 브랜드를 확립하는 과정에 주요 임직원을 참여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교육과 컨설팅의 교차 진행을 통해 컨설팅의 전문성과 직원의 내재화라는 두 가지 효과를 모두를 가져갈 수 있으며, 우리의 이야기가 담긴 우리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참여형 교육과 브랜드 컨설팅의 드라마틱한 결합
일반 기업
참여형 브랜드 컨설팅
스타트업
참여형 브랜드 솔루션
공공 기업
참여형 브랜드 솔루션 
참여형 브랜드 컨설팅 커뮤니케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실무와 실현

참여형 브랜드 컨설팅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에 이은 2단계 브랜드 컨설팅 입니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고객경험)의 전개 틀 속에서 현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기 구축 된 아이덴티티를 어떻게 커뮤니케이션 할 것인가를 논의하여 실무적 해답을 도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교육 목적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개념에 대해 이해하고 학습합니다.

회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현황에 대해 분석하고 점검합니다.

향후 브래드 커뮤니케이션 방향에 실무적 해답을 도출합니다.

 

 

기대 효과

내재화 된 브랜드를 올바르게 커뮤니케이션 하게 됩니다.

막연한 컨설팅이 아닌 실무 지향적 구성으로 현업에 바로 적용합니다.

수행 중인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전문가로부터 코칭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 대상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구축 멤버
+ 전 임직원

교육 과정명 : 참여형 브랜드 컨설팅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구축

교육 기간 : 6개월

난이도 : ★★★★☆

참여형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모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실무워킹그룹 / 위원회 결성
위원회 : 부장급 / 실무워킹 그룹 : 과장급 / 아이디어 서포터즈 : 사원급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이해
새로운 환경에서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브랜드 리더 Opening Meeting

위촉식

 

미디어 환경과 디지털
소비자 미디어 활용


진화하는 소비자와 대응
온라인 VOC 수집과 분석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바른 이해
오감요소별 커뮤니케이션 사례 발굴


IBC와 Triple Media 전략
고객시각 접점 발굴

 

자사매체의 이해와 활용
자사매체 현황 및 대안 전략 수립


Paid Media의 이해와 활용
Paid Media 현황 및 대안 전략 수립

 

Social Media의 이해와 활용
Social Media 현황 및 대안 전략 수립


고객관계관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성과 측정
고객관리 현황 및 대안 전략 수립


디지털과 마케팅 패러다임 혁신
디지털 전략 기획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기획 실습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종합 기획


브랜드 매니지먼트 시스템 구축
브랜드 매뉴얼 북 제작
브랜드 결과 공유

고객시각 접점 발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워킹 그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워크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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