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무 | edu-center
top of page

커뮤니케이션 과정

Communication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무

모든 전략은 결국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것

장기적인 브랜드 가치 창출과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은 마케팅 활동에 있어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고객이받아들이는 브랜드의 모든 접촉을 적합하고, 일관되며,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고안된 전략 프로세스인 IMC(integratedMarketing Communication) 개념을 바르게 이해하고 적용하는 과정입니다.

교육 목적

IMC의 본질과 구성요소, 전개 과정에 대한 지식을 습득합니다.
최근 IMC의 트랜드와 함께 사례를 함께 알아봅니다.
현장에서의 IMC 도입과 적용에 대한 역량을 키웁니다.

 

 

기대 효과

IMC에 대한 기초 이론과 적용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최신의 트랜드 습득을 통해 현업과의 격차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조직에 IMC를 도입, 적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 대상

브랜딩, 마케팅 실무를수행 중인 직장인

경영자, 창업자, BM,마케터, 신입사원

교육 과정명 : 커뮤니케이션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무

교육 시간 : 8시간 ~ 16시간

난이도 : ★★★★☆

IMC의 기본 이해

IMC 전개 과정

IMC, 제대로 이해하기
- IMC의 기본 이해
- IMC 구성요소와 전개과정


IMC 주요 도구 이해
- Owned Media 유형과 활용 사례
- Paid Media 유형과 활용사례
- Social Media 유형과 활용사례


Market Monitoring 및 접점대안 발견 실습/토론
- 온라인공간에서의 정보수집 실습
- 마컴/고객소통의 새로운 기회 탐색


IMC 최신 트렌드와 시사점, 활용
- IT/Media의 최근 트렌드와 시사점
- 최신 기술 및 플랫폼 활용전략과 사례


현장에서의 IMC 실천
IMC실천을 위한 조직구조와 업무프로세스


실습/토론
현장에서의 IMC 적용 및 기획실습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