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과정
Communication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모든 것이 디지털, 디지털을 알아야 모든 것을 안다
디지털 환경에 둘러 쌓인 현 시점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상황을 점검하고, 커뮤니케이션 혹은 고객경험관리의전개 틀 및 실행 프로그램으로 진행 됩니다. 특히 마케팅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이 디지털 환경에서 어떻게 변해야하는가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교육 목적
디지털 환경의 변화와 추세에 대해 알아봅니다.
디지털 브랜딩의 개념과 사례에 대해 공유 합니다.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의 디지털 마케팅을 배웁니다.
기대 효과
디지털 브랜딩에 대한 개념을 명쾌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환경과 커뮤니케이션의 상관 관계를 이해하고 적용합니다.
새로운 디지털 브랜딩 및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기획할 수 있습니다.
교육 대상
브랜딩, 마케팅 실무자
경영자, 창업자, BM, 마케터 등
교육 과정명 : 커뮤니케이션 -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교육 시간 : 8시간 ~ 16시간
난이도 : ★★☆☆☆
미디어 접점과 디지털화
Digital Environment의 의미, 범위, 도구, 기술
Digital의 의미, Digital 도구의 유형, IT기술과 마케팅
Market Intelligence
Online Resources, Online Survey, Social Listening, M2M data
Customer Participation & Co-Creation
참여유형, 성공사례, 과정관리
Market Opportunity & Value Proposition
Demand Collecting
Marketing Communication / Experience Management
Triple Media, Content & Community Management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구조화, 고객화 단계 관리, 고객관계관리 전략
Performance Measuring & Optimization
Google Analytics, Brand Power Index, DSP/SSP
Marketing Organization and Process
Data Management Platform, 새로운 형태의 조직구성과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