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과정

Communication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무자 대상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리자 대상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SNS에도 기본이 있고, 전략이 있고, 방법이 있다.

소셜미디어, 소셜콘텐츠의 트랜드 변화를 이해하고 업무 활용을 위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전략적 접근과 고객활성화를 위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국내외 최신 사례의 케이스 스터디와 성공전략을 파악하는 교육 과정으로 소셜미디어 전략을 실전에 바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 목적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의 개념에 대해 이해합니다.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구성 요건과 활용을 배웁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기법을 배웁니다.

 

 

기대 효과

회사의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즉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차별화 된 마케팅 캠페인 전략을 기획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고객과의 접점과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실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교육 대상

소셜 마케팅을 바로 수행해야하는 담당자
회사의 마케팅, 홍보, 영업, 판매 전략을 기획해야 하는 실무자

교육 과정명 : 커뮤니케이션 -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교육 시간 : 8시간 ~ 16시간

난이도 : ★★☆☆☆

소셜 미디어 사례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강의 

3가지의 새로움.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 소셜미디어의 흐름
- 기업의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활용의 이해
- 3가지의 새로움, 소셜미디어의 특성을 활용하는 방법


장문의 소셜콘텐츠
- 비즈니스 블로그와 비즈니스 포스팅의 활용
- 네이버 포스트, 슬라이드쉐어 등을 활용한 리포트의 활용
- 소셜을 관통하는 잉여코드에 대한 이해


단문의 소셜 콘텐츠와 비주얼, 큐레이션 콘텐츠
- 페이스북에서 먹히는 단문의 콘텐츠
- 소셜에서 사랑받는 사진, 이미지 콘텐츠
- 버티컬 SNS, 큐레이션 서비스의 활용


새로운 놀이터, 소셜 캠페인 전략
- 고객의 참여를 이끌어 내는 5가지 방법
- 소셜 놀이터의 3가지 요소
- 일관적인 체험을 제공하는 소셜 캠페인

서울시 마포구 매봉산로 45 KBS미디어센터 15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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