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리 | edu-center
top of page

커뮤니케이션 과정

Communication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리

모든 전략은 결국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것

IMC 실무 과정의 이론적 배경을 기본으로 IMC 관리자로서의 역할과 현장 관리 업무 수행에 있어 유용한 Tip을 함께배우는 심화 과정으로 기획 되었습니다. 마케팅 실무에 종사하는 관리자 대상을 위한 과정입니다.

교육 목적

IMC의 본질과 구성요소, 전개 과정에 대한 지식을 습득합니다.
최근 IMC의 트랜드와 사례를 함께 알아봅니다.
현장에서의 IMC 도입과 적용, 관리에 대한 역량을 키웁니다.

 

 

기대 효과

IMC에 대한 기초 이론과 적용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최신의 트랜드 습득을 통해 현업과의 격차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조직에 IMC를 도입, 적용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교육 대상

커뮤니케이션 관리자

경영자, 창업자, BM, 홍보 상급 관리자

교육 과정명 : 커뮤니케이션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리

교육 시간 : 8시간 ~ 16시간

난이도 : ★★★★★

IMC의 기본 이해
- IMC란 무엇인가 ?
- IMC vs. Promotion 비교


IMC 구성요소와 전개과정
- IMC 구성요소와 Triple Media
- IMC 전개 Process


IMC 주요 도구 이해
- Owned Media 유형과 활용 사례
- Paid Media 유형과 활용사례
- Social Media 유형과 활용사례


IMC 최신 트렌드와 시사점, 활용전략
- IT/Media의 최근 트렌드와 시사점
- 최신 기술 및 플랫폼 활용 전략과 사례


IMC 적용과 조직 관리
- 내부마케팅/Internal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IMC 관점에서의 현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프로모션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