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과정

Branding

브랜드 이론 정립
브랜드 매니저 실무
브랜드 실전 적용
B2B 브랜드의 이해
공공 브랜드의 이해
브랜드 이론 정립

브랜드란 무엇인가에 대해 명쾌한 답을 제공하는

몇 해에 걸쳐 수 많은 공개 교육 기수를 배출 하고 있는 브랜드 이론 정립 과정은 메타브랜딩의 기본 교육 과정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기초적인 모델과 이에 대한 미니 실습을 통해 막연했던 브랜드 개념을 구체적으로 알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교육 목적

브랜드와 브랜드 경영의 개념과 중요성에 대해 이해 합니다.

브랜드의 이론적 배경과 함께 사용 되는 Model 들을 배웁니다.

브랜드 구축 및 활용 사례와 향후 방향성에 대해 고민합니다.

 

 

기대 효과

브랜드 경영을 실현할 수 있는 이론적 기초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자사의 브랜드 방향에 대한 실전적 과제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자신감과 애정을 가질 수 있습니다.

 

 

교육 대상

브랜드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해야 하는 경영자, 마케터, 임직원

브랜드 개념을 확실히 알아야 하는 BM, 담당자 및 관리자

교육 과정명 : 브랜딩 기본 - 브랜드 이론 정립

교육 시간 : 8시간 ~ 24시간

난이도 : ★★☆☆☆

브랜드 이론 정립 교재

브랜드 이론 정립 아이덴티티 조작업

브랜드 이론 정립 강의 현장

브랜드 개념 및 용어의 이해
- 브랜드 역사 기능 정의 / 브랜드의 분류 / 브랜딩의 개념
- 브랜드 중심 경영의 이해
- 미니워크숍1: 자기 브랜드 / 자기 소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념 및 브랜드 구축 실습
- Identity의 개념 / Brand Imagination Map
- Brand Imagination Map이론의 변화
- Visual Identity의 변화
- 미니워크숍2: Brand Imagination Map Sheet


브랜드 네이밍 개념 및 방법론
- Naming의 3요소 & Process / Naming Strategy Planning
- Naming Technique / Naming Screening
- 미니워크숍3: Naming Workshop


리브랜딩 전략의 이해
- 리브랜딩이 필요한 이유 / 리브랜딩 용어의 정리와 정의
- 새로운 리브랜딩 모델 소개 / 리브랜딩 사례


소셜 시대의 브랜딩 전략 새로운 시대의 도래
- 무엇이 소셜인가? / 소셜 마케팅 케이스 / 소셜시대 브랜딩 제언

서울시 마포구 매봉산로 45 KBS미디어센터 15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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