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브랜딩 과정
Branding
B2B 브랜드의 이해
기업간 거래를 위한 최적의 브랜드 솔루션
브랜드의 중요성은 B2C 뿐만 아니라 B2B의 사업 영역까지 급격히 확대 되고 있습니다. 조금은 다른 B2B 브랜드에 대한 개념과 커뮤니케이션 방법 등을 학습하고, 이미 B2B 브랜딩이 활용 되고 있는 우수한 글로벌 사례들을 연구함으로써, 산업에 조금 더 특화된 브랜딩을 할 수 있도록 구성 되었습니다.
교육 목적
경영관점에서 브랜드 중심 경영에 대해 이해합니다.
B2B 브랜드만의 특징을 찾아내고 차이점을 알아갑니다.
B2B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우수 사례를 배웁니다.
기대 효과
B2B 산업에 맞는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B2B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기획하고 실습해볼 수 있습니다.
이론과 실습의 병행을 통해 보다 구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교육 대상
B2B 산업분야의 경영자, BM, 마케팅, 홍보 담당자
교육 과정명 : 브랜딩 심화 - B2B 브랜드의 이해
교육 시간 : 8시간 ~ 16시간
난이도 : ★★★☆☆

B2B 브랜드의 이해 강 의

B2B 브랜드의 이해 조작업

B2B Brand Sheet 발표
브랜드 개념 이해
- 브랜드 중심 경영 이해
- 브랜드의 분류 (B2C vs B2B 브랜드 차이)
- 브랜딩의 개념 및 기능 정의
B2B Brand 개념이해 및 사례연구
- Brand Hierarchy
- Brand Identity & Marketing Model
- B2B Brand 사례 연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개념 이해 및 설계 실습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개념 이해
- B2B Brand Sheet 작성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발표 및 피드백
- B2B Brand Sheet 발표
- B2B Brand Sheet 현업 실행 전략 수립
- 개별 작성 Sheet 피드백 및 개선안 도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