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형 워크숍

참여형 교육과 브랜드 컨설팅의 드라마틱한 결합
 Action based Workshop은 회사의 브랜드를 확립하는 과정에 주요 임직원을 참여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교육과 컨설팅의 교차 진행을 통해 컨설팅의 전문성과 직원의 내재화라는 두 가지 효과를 모두를 가져갈 수 있으며, 우리의 이야기가 담긴 우리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자세한 커리큘럼은 메타브랜딩 교육센터 홈페이지 PC 버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여형 브랜드 컨설팅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메타브랜딩은 외부컨설팅이 갖는 한계와 문제점을 개선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컨설팅을 기획했습니다. 여러분브랜드의 최고 전문가는 바로 임직원 입니다. 전문가와 함께 학습하고, 고민하고, 실천하는 단계를 통해 최종적으로우리는 더욱 견고하고 내재화 된 브랜드를 공유하게 됩니다

교육 기간 : 6개월

난이도 : ★★★★☆

참여형 브랜드 컨설팅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구축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에 이은 2단계 브랜드 컨설팅 입니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고객경험)의 전개 틀 속에서 현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기 구축 된 아이덴티티를 어떻게 커뮤니케이션 할 것인가를 논의하여 실무적 해답을 도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교육 기간 : 6개월

난이도 : ★★★★☆

스타트업 브랜드 컨설팅
스타트업 및 1인 기업이 가지고 있는 경험 부족, 비효율, 경영마인드 부재 등의 한계를 전문가들의 컨설팅, 멘토링,코칭을 통해 생존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시키는 것이 목적 입니다. 학습, 코칭, 멘토링, 네트워킹 등 다방면의 경영적지원이 제공 되는 스타트업 만을 위한 브랜드 컨설팅 입니다. 

난이도 : ★★★★☆

스타트업 브랜드 네트워킹
메타스타트업 브랜드 네트워킹의 목적은 전문가 ↔ 스타트업, 스타트업 ↔ 스타트업의 상호간 네트워크를 통해 지속성장을 지원함에 있습니다. 사업 아이템 점검 부터 경영 마인드 배양까지 포괄하는 교육과 대기업 전문가 멘토들의현실적인 피드백과 다양한 네트워킹의 기회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교육 기간 : 3일

난이도 : ★★★★☆

공공 브랜드 구축 워크숍
공공 브랜드는 특별합니다.현재의 공공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상징 체계의 한계와 공공 기관의 경쟁심화에 따른 경쟁력 강화 필요성이 더욱치열하게 대두 되고 있습니다. 또한, 구성원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조직의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브랜딩 과정의공감과 확산의 절차는 더욱 요구 되어 집니다. 이에 메타브랜딩은 수년에 걸친 브랜드 경험과 전문성으로 미래지향적인 공공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난이도 : ★★★★☆

 자세한 커리큘럼은 메타브랜딩 교육센터 홈페이지 PC 버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마포구 매봉산로 45 KBS미디어센터 15층

105-81-99879  |  Metabranding © 2020

  • Facebook - Grey Circle
  • Blogger - Grey Circle

메타브랜딩 교육센터

과정소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