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 | edu-center
top of page

메타클래스 프로그램

메타브랜딩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실전 프로그램
메타클래스는 메타브랜딩의 경영전략 및 브랜드 전반에 대한 실무적 경험과 체계화된 구조를 여러분과 공유하기 위해 만들어진 공개 프로그램 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Branding Firm으로 쌓아온 수 많은 국내 사례와 메타브랜딩 만의 체계화 된 솔루션을 여러분이 직접 경험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커리큘럼은 메타브랜딩 교육센터 홈페이지 PC 버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랜딩 교육 과정
브랜드 이론 정립
몇 해에 걸쳐 수 많은 공개 교육 기수를 배출 하고 있는 브랜드 이론 정립 과정은 메타브랜딩의 기본 교육 과정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기초적인 모델과 이에 대한 미니 실습을 통해 막연했던 브랜드 개념을 구체적으로 알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교육 시간 : 8시간 ~ 24시간

난이도 : ★★☆☆☆

브랜드 매니저 실무
기업의 브랜드와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매니저는 조금 더 특별해야 합니다. 기본 개념 뿐만 아니라 제품 개발, 커뮤니케이션, 기획 및 보고, 회계와 재무까지 지금 또는 향후 전문적인 브랜드 매니저로의 역할을 수행하실 수 있도록 BM의 경험을 지닌 브랜드 전문가가 지도해 드릴 것입니다.

교육 시간 : 8시간 ~ 24시간

난이도 : ★★★★☆

브랜드 실전 적용
브랜드 이론 정립 교육을 이수한 교육생을 대상으로 실제 자신의 회사, 상품, 서비스의 브랜드를 심도 있게 구축해보는 시간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배웠던 이론을 실제 적용해보고 이에 대한 전문가의 피드백이 더해져 마치 자신에게 꼭 맞는 컨설팅을 받는 것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교육 시간 : 16시간 ~ 48시간

난이도 : ★★★☆☆

B2B 브랜드의 이해
브랜드의 중요성은 B2C 뿐만 아니라 B2B의 사업 영역까지 급격히 확대 되고 있습니다. 조금은 다른 B2B 브랜드에 대한 개념과 커뮤니케이션 방법 등을 학습하고, 이미 B2B 브랜딩이 활용 되고 있는 우수한 글로벌 사례들을 연구함으로써, 산업에 조금 더 특화된 브랜딩을 할 수 있도록 구성 되었습니다.

교육 시간 : 8시간 ~ 16시간

난이도 : ★★★☆☆

공공 브랜드의 이해
메타브랜딩은 수 많은 도시, 공공 브랜드 사업에도 큰 관심이 있습니다. 국민과 지역주민이 함께 하는 서울시, 오산시, 제주시, 평창동계올림픽 등 도시 브랜드, Kotra, KTR, 고용노동부 등의 공공 기관의 브랜드, CSR과 연계된 사회공헌 브랜드 등을 수행한 노하우를 여러분과 공유하겠습니다.

교육 시간 : 8시간 ~ 16시간

난이도 : ★★★☆☆

마케팅 교육 과정
마케팅 이론 정립
마케팅은 기본기가 튼튼해야 합니다. 마케팅 지식의 기본인 원론의 이해와 마케팅 전략의 프로세스를 세밀하게 짚어보고, 각기 다른 사례와 실습 과제를 통해 마케팅의 개념을 하나씩 체득하는 시간으로 기획 되었습니다. 창업, 사업, 마케터 등 자신의 상황에 맞게 단계적으로 마케팅 기본을 적용해보세요.

교육 시간 : 8시간 ~ 16시간

난이도 : ★★☆☆☆

포지셔닝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개념인 포지셔닝에 대해 한층 깊은 이해와 실무 적용 능력을 향상시키는 목적으로 기획 된 프로그램 입니다. 정확한 개념 전달과 함께 실제 업무를 교육장으로 가져와 실습해보고 코칭을 받는 실전적 교육 방식으로 운영 됩니다.

교육 시간 : 8시간 ~ 16시간

난이도 : ★★★★☆

커뮤니케이션 교육 과정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소셜미디어, 소셜콘텐츠의 트랜드 변화를 이해하고 업무 활용을 위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전략적 접근과 고객활성화를 위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국내외 최신 사례의 케이스 스터디와 성공전략을 파악하는 교육 과정으로 소셜미디어 전략을 실전에 바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 시간 : 8시간 ~ 16시간

난이도 : ★★☆☆☆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디지털 환경에 둘러 쌓인 현 시점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상황을 점검하고, 커뮤니케이션 혹은 고객경험관리의전개 틀 및 실행 프로그램으로 진행 됩니다. 특히 마케팅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이 디지털 환경에서 어떻게 변해야하는가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교육 시간 : 8시간 ~ 16시간

난이도 :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무
장기적인 브랜드 가치 창출과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은 마케팅 활동에 있어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고객이받아들이는 브랜드의 모든 접촉을 적합하고, 일관되며,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고안된 전략 프로세스인 IMC(integratedMarketing Communication) 개념을 바르게 이해하고 적용하는 과정입니다.

교육 시간 : 8시간 ~ 16시간

난이도 :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리
IMC 실무 과정의 이론적 배경을 기본으로 IMC 관리자로서의 역할과 현장 관리 업무 수행에 있어 유용한 Tip을 함께배우는 심화 과정으로 기획 되었습니다. 마케팅 실무에 종사하는 관리자 대상을 위한 과정입니다.

교육 시간 : 8시간 ~ 16시간

난이도 : ★★★★★

자세한 커리큘럼은 메타브랜딩 교육센터 홈페이지 PC 버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