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사이트를 받고, 스토리로 구성하고,
브랜디드 콘텐츠를 만들어서, 소비자에게 알려라!
인사이트 X 브랜디드 콘텐츠
인사이트를 통한 브랜디드 콘텐츠의 이해 및 업무활용
인사이트 훈련 방법
인사이트 스토리텔링의 원리
브랜디드 컨텐츠 성공원리 분석
브랜디드 컨텐츠 성공사례 특강 및 피드백
INSIGHT X BRANDED CONTENT
인사이트 X 브랜디드 콘텐츠가 필요하신 분들
브랜드 담당자
"우리 회사 브랜드를 어떻게 유저들과 커뮤니케이션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예전처럼 제품에 대해 얘기하는 시대는 끝난거 같아요"
SNS 관리자
"포스팅 할 때 스토리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데 막상 카드 뉴스를 만들려고 하니까 앞이 막막해요. 옆에서 누가 알려줬으면 좋겠어요."
마케터
"고객들은 우리 브랜드에 대해 얘기를 하면 도망가요. 이것을 잘 풀어서 스토리로 만들면 좋겠는데 제가 요즘 인사이트가 부족해요"
콘텐츠 제작자
"카드뉴스를 만들었는데 반응이 없어요. 콘텐츠 문제인지 채널 문제인지 원인을 몰라서 답답하기만 합니다. 요즘은 SNS에 영상이 많아지긴 했어요."
INSIGHT X BRANDED CONTENT
인사이트 X 브랜디드 콘텐츠
교육과정
통찰은 재능이 아니라 훈련입니다. 인사이트 X 브콘은 모든 브랜딩, 마케팅, 디자인의 출발점인 인사이트를 발견하는 훈련에서 출발, 인사이트를 활용한 스토리텔링과 브랜디드 콘텐츠 성공원리 분석, 성공사례 특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듣고 끝나는 과정보다 업무에 도움이 되는 내재화에 집중합니다.
-
메인강사 김우정 대표 (팀버튼 / 풍류일가)
-
특강강사 김종대 이사 (쉐어하우스 CSO / 주식회사 도빗)
-
기간 2018년 매월 넷째 목요일 (하루 과정)
-
시간 14:00 - 18:00 (총4시간)
-
장소 메타브랜딩 약도보기
-
인원 25명
-
준비물 직접 제작했던 브랜디드 콘텐츠와 결과에 대해 해소되지 않은 질문
인사이트 X 브랜디드 콘텐츠 과정 목표
-
인사이트 발견 방법 훈련 습관화
-
브랜디드 콘텐츠 성공원리 체득 및 사례 공부
-
브랜디드 콘텐츠 성공사례 및 피드백을 통한 업무 내재화
인사이트 X 브랜디드 콘텐츠 과정 러닝 포인트
-
고객의 심리를 꿰뚫어 보는 통찰의 관점을 익힙니다
-
브랜디드 콘텐츠의 기초적인 제작원리를 배웁니다
-
브랜드 채널 운영을 보다 세밀하게 수립할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 X 브랜디드 콘텐츠 일정
-
01기 : 06월 21일
-
02기 : 08월 23일
-
03기 : 10월 19일
-
14기 : 12월 20일

CURRICULUM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하는 법
INSIGHT X BRANDED CONTENT
-
14:00-15:00 인사이트 훈련 (통찰력 내재화)
-
15:00-16:00 스토리텔링 및 브랜디드 콘텐츠 성공 원리 강의
-
16:00-17:00 브랜디드 콘텐츠 성공 사례 특강
-
17:00-18:00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결과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