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과정

Marketing

마케팅 이론 정립
포지셔닝
소비자행동
포지셔닝

시장에 걸음을 내 딛을 때 가장 중요한 포지셔닝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개념인 포지셔닝에 대해 한층 깊은 이해와 실무 적용 능력을 향상시키는 목적으로 기획 된 프로그램 입니다. 정확한 개념 전달과 함께 실제 업무를 교육장으로 가져와 실습해보고 코칭을 받는 실전적 교육 방식으로 운영 됩니다.

교육 목적

포지셔닝의 본질, 개념, 이론, 전개방법에 대해 이해합니다.
시장에 대한 세분화 된 개념을 심도 있게 배웁니다.
목표 시장의 결정 방식과 포지셔닝 전략을 실제로 전개해 봅니다

 

 

기대 효과

마케팅 영역에서 포지셔닝에 대한 구체적인 개념을 확립합니다.
보다 현업 적용적 구성으로 실전적 역량을 학습하고 체득합니다.
상세하고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교육 대상

마케팅 기초 지식이 필요한 직장인, 경영자, 창업자, 마케터, 신입사원 등

교육 과정명 : 마케팅 실전 - 포지셔닝

교육 시간 : 8시간 ~ 16시간

난이도 : ★★★★☆

포지셔닝의 Framework

포지셔닝의 개념
- 포지셔닝의 출발
- 포지셔닝의 Framework
- 포지셔닝의 전개
- 포지셔닝 방법들
- 마케팅 실행 4P’s


시장 세분화의 개념
- 시장세분화의 방법들
- 시장세분화 실습, 발표


TARGETING의 개념
- TARGETING의 방법
- TARGETING 실습, 발표
- PRODUCT CONCEPT 개요 및 과제부여


실습
- PRODUCT CONCEPT 실습
- 포지셔닝 맵 실습


코칭
- 포지셔닝 전략 발표, 리뷰
- 실행전략 수립, 마무리

서울시 마포구 매봉산로 45 KBS미디어센터 15층

105-81-99879  |  Metabranding © 2020

  • Facebook - Grey Circle
  • Blogger - Grey Circle

메타브랜딩 교육센터

과정소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