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마케팅' 저자의 강의를 통해
21일 안에 끝내는 마케팅 기본
21일간 일어나는 마케팅 관점의 극적인 변화
21일 마케팅 강의
'21일 마케팅' 저자 조명광 대표 가 직접 꼼꼼히 알려주는 마케팅의 모든 것
최신 마케팅 사례 (2017년 출간)
16년 담당자 경험을 통한 실무 집중
21일 마케팅 저자 강의
마케팅 A 부터 Z 까지 핵심 포인트
MARKETING CLASS
21일간 일어나는 마케팅 관점의 극적인 변화
#회사원
"마케터는 경영학이 아니라 심리학과 철학, 역사, 문학을 배운 사람들이 소비자의 마음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자리이다."
#취업준비생
"새로움에 대한 도전과 예 것에 대한 혁신이 마케팅의 가장 기본이다."
#스타트업
"마케팅을 새로 시작하는 사람이나 오래 한 사람에게나 마케팅은 힘들다. 그래서 재미있는 일이다."
#현업종사자
"마케터는 기본적으로 오픈 마인드로 항상 도전하고 공부하는 사람만이 할 수 있는 일이다.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라면 마케터가 될 사람들은 마케터가 되지 않았을 것이다."
MARKETING CLASS
21일 마케팅
교육과정
마케팅 이론을 실전에서 적용하고 다양한 케이스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교육입니다. 마케팅 모습의 변화를 파악하고 관점을 리빌딩하세요.
-
강사 조명광 대표 (Cl&Co.) / 박항기 대표 (메타브랜딩)
-
기간 2017. 8. 22 / 8. 29 / 9. 5
-
시간 10:00 - 18:00 (총21시간)
-
장소 메타브랜딩 약도보기
-
인원 25명
21일 마케팅 과정 목표
-
참석자 스스로 마케팅에 대한 정의를 내릴 수 있다.
-
마켓의 변화를 감지하고 이를 현업에 적용할 수 있다.
-
마케팅의 본질이 인간의 경험과 감정임을 이해하고 경험 관리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기대 효과
-
마케팅이론을 실전에서 적용할 수 있다.
-
마케팅 모습의 변화를 파악하고 관점을 리빌딩한다.
-
다양한 케이스를 통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CURRICULUM
마케팅 관점을 바꾸는 커리큘럼
21 DAY MARKETING
-
브랜드 in 마케팅
-
모든 마케팅은 경험이다. 마케팅 트렌드의 이해와 비즈니스에서 경험의 의미와 위치
-
고객가치의 이해와 마케팅 전략 마케팅의 본질과 진화
-
마케팅 매니지먼트 마케팅 자원 분배와 STP 전략
-
소비사회와 고객가치 창조 마케팅 대상의 본질로서 소비자에 대한 이해
-
올드앤뉴 4P MIX 상품가치와 고객가치의 의미와 진화
-
마케팅 조사와 프로모션 마케팅 조사의 필요성과 프로모션 재정의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MC와 디스커뮤니케이션
-
문화마케팅과 CRM 마케팅에서 문화의 의미와 잃어버린 CRM
-
마케팅 조직과 조직문화 마케터의 덕목과 마케팅팀의 전제조건
-
채널과 메시지 옴니채널의 등장과 마케팅 메시지
21일 마케팅 강의안
REGISTER
메타클래스 수강료 및 등록 방법
마케팅 클래스 오픈 특별 할인
교육 21시간 + 21일 마케팅 책 증정
얼리버드
500,000원
350,000원
30%
교육 21시간 + 21일 마케팅 책 증정
일반등록
600,000원
450,000원
25%
- '21일 마케팅' 책 증정
- 중식 포함
- 수료증 증정
- 메타브랜딩 세미나 초대권
얼리버드는 선착순 10명까지입니다.
부가세 미포함
계좌입금 결제 / 세금계산서 요청
-
브랜드 이론 정립 신청하기 버튼 누르기
-
온오프믹스에서 클래스 신청 및 정보 작성 (나중에 결제 선택)
-
메일 작성 (edu@metabranding.com) 성명, 클래스명, 연락처(폰번호), 직장명(학교명), 세금계산서 요청시 사업자등록증 첨부
-
담당자 확인 후 신청 확인 메일 발송
-
입금 (계좌번호 771-910010-80804 | 하나은행 | 예금주: 메타브랜딩
-
접수완료
신용/체크카드 결제
-
브랜드 이론 정립 신청하기 버튼 누르기
-
온오프믹스에서 클래스 신청 및 정보 작성
-
신용/체크카드 결제
-
접수완료
-
현장 카드 결제도 가능합니다.
-
결제 과정 중에 문제가 생기면 온오프믹스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세요 (02-6080-5579)